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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레스 존 제로: 소개, 캐릭터, 게임플레이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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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레스 존 제로 绝区零 絕區零 ゼンレスゾーンゼロ Zenless Zone Zero 유통: miHoYo, COGNOSPHERE. PTE. LTD. 플랫폼: PlayStation 5 | Microsoft Windows | Android | iOS | iPadOS 출시일: 2024년 7월 4일 1. 소개 HoYoverse에서 제작한 로그라이트 ARPG. 2. 캐릭터 3. 변조 [S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S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0.600%이며, 최대 9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S급 에이전트를 100% 획득한다. S급 에이전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600%이다. [A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A급 신호의 기본 확률은 9.400%이며, 그중 A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7.050%, A급 W-엔진의 기본 확률은 2.350%이다. 최대 1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A급 혹은 S급 신호를 반드시 획득한다. A급 신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4.400%이다. 4. 설정 「Bangboo」 작은 체구, 다양한 용도 거리를 걷다가 "웅나나나"라는 소리를 내는 작디작은 형체를 봐도 놀라지 마세요. 이건 뉴에리두만의 풍경 중 하나로 소형 스마트 기기⸺ 「Bangboo」 랍니다. 「Bangboo」 는 성인 무릎 정도 오는 크기이지만, 뉴에리두에서 없어선 안 될 유용한 존재입니다. 오랜 연구 끝에 「Bangboo」 는 사용 용도가 아주 광범위해졌고 다양한 이들의 요구에 맞추기 위해 특정한 기능을 갖춘 「Bangboo」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장도 많습니다. 「Bangboo」 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Bangboo」 는 원래 뉴에리두 시민들의 공동 재난 대피를 돕 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뉴에리두 주택가에 공동 재해 가 발생하면 「Bangboo」 는 공용 네트워크에서 재해 정보와 피난 가이드를 수신하여 주변 사람들의 대피를 돕습니다. 최근에는 더욱 발전한 기술과 다양해진 수요로 인해 「Bangboo」 는 단순한 재해 대피용 스마트 기기에...

게임 용어: 인던; 인스턴스 던전 (Instance Dungeon)

인던; 인스턴스 던전

Instance Dungeon


온라인 게임에서 특정 유저 개인이나 집단을 위해 별도로 생성한 지역


디자인

모든 플레이어는 "보스" 처치, "공주" 구출, "매직 소드" 획득을 원한다. 같은 게임을 하는 수천 명의 플레이어가 있을 때, 모두가 영웅이 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에버퀘스트 (EverQuest) 게임에서 같은 몬스터를 죽이고 최고의 보물을 얻고자 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의 문제가 발생한다. 수많은 플레이어들이 같은 던전에서 경쟁하고, 때로는 서로를 괴롭히는 문제가 생겼다. 그래서 인스턴스 던전을 만들면서, 이러한 일련의 문제가 크게 해결되어 플레이어 환경의 불필요한 잠재적 위험을 제거할 수 있었다.

또한, 인스턴스로 인해 게임 내 리소스에 대한 경쟁을 줄이기 위해 사용될 수 있었다. 같은 공간에서 과도한 경쟁은 플레이어가 제한된 보상을 얻기위해서 행하는 킬, 도둑질 , 스폰 캠핑 , 닌자 행위와 같은 바람직하지 않은 행동으로 이어지기 때문이다.

멀티 플레이에서에서, NPC가 많은 플레이어에 의해 지속적으로 둘러싸여 있으면, 일부 게임 시나리오가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인스턴스 던전은 쾌적한 경험을 선사한다.

인스턴스 던전에는 일반적인 몹보다 강하고 희귀한 장비가 포함될 수 있다. 또한 레벨 제한을 포함하거나 게임 플레이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각 인스턴스에서 허용되는 플레이어 수를 제한할 수 있다.

이러한 많은 장점에도 불구하고 MMORPG의 인스턴스화는 비판을 받기도 했다. 에버퀘스트 및 Vanguard : Saga of Heroes의 수석 디자이너 Brad McQuaid는 인스턴스 던전이 게임의 커뮤니티, 가상 경제, 유저의 이탈률 및 기타 요인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주장하는 2005년 에세이를 작성했다.


기술

플레이어가 인스턴스 던전에 참여하는 것은 플레이어를 분산시키는 경향이 있으며, 이는 플레이어와 오브젝트 간의 잠재적인 상호 작용의 수를 제한하여 서버와 클라이언트의 작업량을 줄이거 나 조정할 수 있다. 또한, 네트워크에 대한 수요가 전반적으로 감소하고 더 적다. 지연선수를 처리할 객체의 수를 게임 개발자가 더 쉽게 제한할 수 있기 때문에, 각 플레이어의 컴퓨터 권장사양도 줄어드는 효과도 있다.


사용

아마도 인스턴스를 사용하는 최초의 게임은 1996년에 발매된 MMORPG <The Realm Online> 일 것이다. 이 게임의 전투는 공개된 세계 외부의 특별한 방에서 진행되었다.

길드워에서, 모든 플레이어의 타운/전초기지 지역은 필요에 따라 생성된다; 플레이어는 마음대로 이들 사이를 이동할 수 있다. 탐험 가능한 지역 또는 협동 임무에 참여할 때, 각 플레이어 그룹 (2~12명)은 별도의 인스턴스가 생성된다. 플레이어는 전 세계의 플레이어와 함께 EVE Online에서와 같이 다중 서버 모델의 로드 스케일링 및 리소스의 이점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The Realm Onl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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