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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시티 빌드잇/콘테스트 본부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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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콘테스트가 뭔가요? 누구든지 참가할 수 있나요? 콘테스트에 참여하면 시몰레온, 심캐시, 스피드업 토큰, 플래티넘 열쇠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매주 자동으로 모든 시장님에게 참여 기회가 주어집니다. 참여 여부는 자유이며, 참여하지 않아도 불이익은 없습니다. 다만 콘테스트에서만 얻을 수 있는 독점 보상을 놓치게 됩니다! 시장 콘테스트에서는 누구와 경쟁하나요? 상대를 선택할 수도 있나요? 5일간 진행되는 콘테스트가 열릴 때 마다 비슷한 레벨의 도시에서 무작위로 고른 100명의 시장을 상대로 경쟁하게 됩니다. 어떻게 경쟁하나요? 플럼밥 포인트는 무엇인가요? 이 콘테스트 본부를 통해 특정한 아이템을 생산하거나 재난을 일으키는 등의 과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과제를 완료했을 때 플럼밥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경쟁 시장들보다 플럼밥 포인트를 많이 획득하여 순위표의 상위권에 오르면 멋진 보상을 드립니다! 과제를 어떻게 선택하나요? 어떤 과제를 선택하는지가 중요할까요? 시장 콘테스트에서는 매주 수행할 수 있는 최대 과제 수가 있습니다. 과제마다 제한시간이 있으므로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더 많은 플럼밥 포인트가 걸려 있는 까다로운 과제를 고를지, 짧은 과제를 선택하여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것인지는 전적으로 시장님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과제를 선택한 다음에는 어떻게 하나요? 왜 카운트가 시작되지 않나요? 과제를 시작하려면 "시작"을 눌러야 합니다. 과제 수행을 위한 모든 진행 내용은 버튼을 누른 시점부터 계산되고, 시간제한도 이를 기준으로 합니다. 한 번에 하나의 과제만 수행할 수 있으므로 수행 중인 과제를 완료해야 다음 과제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과제를 잘못 선택했어요! 과제 옆에 있는 빨간색 'X' 버튼을 누르면 언제든 수행 중인 과제를 취소하고 다른 과제를 즉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과제는 일정한 대기 시간이 지난 후에 목록에 나타납니다. 단, 이미 시작했다가 취소한 과제도 주간 과제 한도 수에 포함됩니다. 과제를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개요, 특징, 발매 정보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Animal Crossing: New Leaf
とびだせ どうぶつの森 
Tobidase Dōbutsu no Mori

  • 제작: Nintendo
  • 유통: Nintendo
  • 플랫폼: Nintendo 3DS
  • 발매일: 일본 2012년 11월 8일, 대한민국 2013년 2월 7일, 미국 2013년 6월 9일, 유럽 2013년 6월 14일, 호주 2013년 6월 15일
  • 장르: 생활 시뮬레이션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とびだせ どうぶつの森もり Tobidase Dōbutsu no Mori, Animal Forest: Jump Out)은 Nintendo 3DS를 위해 2012년에 출시된 생활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새로운 도시의 시장 역할을 맡게되며, 열렬한 비서인 여울이의 도움으로 마을을 더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드는 것이 일이 될 것이다.

이전 버전에 비해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의 미학은 보다 인간적인 성격과 사실적인 식물상으로 더욱 사실적이다.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은 '동물의 숲 e+' 이후로 새로운 기능을 소개한다.

2016년 11월 2일, Welcome amiibo 게임의 업데이트 버전이 출시되었다. 이 업데이트는 Nintendo eShop을 통해 원래의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에 적용할 수 있다. 새로 출시된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에는 사전 설치된 Welcome amiibo 업데이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케이스 앞면의 로고 아래에 배너로 표시된다.


발표

이 게임은 E3 2010에서 처음 공개되었지만, 거의 정보가 공개되지 않았다. 예고편에는 업데이트된 기능과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었다. 얼마 후, 플레이어가 도시의 시장이 될 수 있다는 소식이 있었으며, 도시를 더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겠다는 목표가 있었다. 3D 효과의 예로 닌텐도 부스의 쇼 플로어에서 재생할 수 없는 데모도 제공되었다.

닌텐도의 기자 회견에서 E3 2011에서 동물의 숲 로고가 3DS 게임 목록으로 화면에 표시되었다. 또한 새로운 예고편이 출시되었다. 트레일러는 게임에서 바다에서 수영과 다이빙을 하는 새로운 기능을 선보였다. 플레이어는 셔츠뿐만 아니라 신발과 바지도 바꾸는 것으로 나타났다. 마을 곳곳에 벤치와 벌집이 나타났으며, 마을 사람과 플레이어가 벤치에 앉아있었다. 여울이는 또한 게임 전반에 걸쳐 플레이어를 돕는 '열성적인 비서'로 소개되었다.


새로운 기능들

마을 커스터마이징

마을은 이제 그 어느때보다 더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게임을 시작할 때 4개의 랜던 마을 중 어느 마을에 살 것인지 선택할 수 있다. 마을이 선택되면, 플레이어는 새로운 건물과 지형지물을 지을 장소를 결정하고, 마을 조례를 정하고 공공 사업 프로젝트를 구성할 수 있다.

비거주 마을 사람들이 방문할 수 있게 해주면, 입주를 장려할 수 있다. 귀환 기능에는 다리 또는 섬의 귀환이 포함된다. 새로운 기능에는 주민을 위한 벤치와 플레이어가 앉을 수 있는 기능이 포함된다.

새로운 건물

슈 패트릭
패트릭이 운영하는 신발 가게. 위치는 에이블 시스터즈 건물의 오른쪽.
오픈 조건을 달성하면 그 다음날 공사가 시작되고, 공사를 시작한지 4일째 되는 날 오픈한다.
매일 신발 4켤레, 양말 2켤레를 판매한다.

원예점
늘봉이라는 나무늘보가 운영하는 원예점이다. 위치는 콩돌밤돌 상점의 바로 오른쪽.
파는 품목은 꽃 씨앗 2개, 묘목 1개[13], 물뿌리개/도끼. 콩돌밤돌 마트가 들어서면 콩돌밤돌 마트와 합병되어 마트 내부에 가게가 오픈된다. 마트와 합병되면 낮은묘목, 식물템이 구입 가능해지며, 백화점으로 증축되면 여기에 죽순, 비료, 감이 구입 가능해진다.

너굴 하우징
너굴이 운영하는 부동산. 악마의 소굴 너굴이 부동산을 운영하게 되면서 상점은 콩돌밤돌 형제가 운영하게 되었다.
하루에 우체통 1개, 문 2짝, 익스테리어 바닥 1종류, 지붕 1종류, 외벽 1종류, 울타리 1종류, 외관 1종류를 전시하며 각 상품을 구입하였을 경우 다음날 집의 익스테리어가 바뀐다. 또한 집을 증축하기 위해서도 이곳에 와서 너굴에게 말을 걸어야 하며, 처음 빚을 갚을 때도 이곳에 직접 와서 너굴에게 일시불로 갚아야 한다. 그 이후부터는 ATM을 통해서 할부로 갚을 수 있다.

CLUB 515
스승님이 운영하는 클럽. 위치는 너굴 하우징의 왼쪽.
오픈 조건을 달성하면 촌장 캐릭터로 게임을 시작하였을때 스승님이 집 앞으로 찾아오며, 서명서를 준다. 이 서명서에 각기 다른 주민 6명의 서명을 받아 클럽이 들어설 자리에 있는 스승님에게 전달하면 5일 후 클럽이 오픈한다.

해피 홈 쇼케이스
해피 홈 쇼케이스는 켄트가 관리한다. 3DS 범위 내에 있는 다른 플레이어가 소유한 주택을 실외 로비에 추가하여 3DS의 StreetPass 기능을 활용한다.

꿈꾸는 집
오픈 조건을 만족하고 촌장이 마을사무소에 들어가면 여울이가 졸고 있는데, 이때 여울이를 깨우면 공공사업을 받을 수 있다. 이후 공공사업을 시작한 후 완료하면 그 다음날 가게가 오픈한다. 공공사업 비용은 234000벨.
인터넷 통신을 이용해 다른 친구의 마을에 방문하는 꿈을 꾸는 방식으로 놀러가서 마음껏 놀 수 있다. 남의 마을이긴 하지만 "꿈"이기 때문에 실제 남의 마을에서는 동물 주민들이 그 남에게 꿈에서 누구를 만났다고 얘기하는 것 외에는 아무런 영향이 가지 않는다. 그리고 꿈이기 때문에 아무리 누군가의 꿈에서 채집하고 아이템을 막 줍는다해도 깨어나면 아무것도 없다. 그러니까 꿈 꾼다는 것은 꿈꾸는 집에 들어가 인터넷에 연결한 후 타인이 등록한 타인의 마을의 복사본에 방문해서 노는 것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그리고 플레이어 자신의 마을도 인터넷에 연결해서 자신의 마을을 꿈 상태로 등록할 수 있다. 꿈 꾸는 집은 통신 시간- 즉 기차역의 문을 열고 닫을 시간을 서로 연락해서 정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다는 것 또한 특장점이지만 친구 코드가 아닌 꿈번지 번호를 얻어야만 꿈을 꿀 수 있다.

플레이어 커스터마이징

플레이어 캐릭터는 에이블 시스터즈 상점에서 구매한 바지, 반바지 및 스커트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신발과 양말은 패트릭 매장에서 다양한 색상과 종류로 구입할 수도 있다.

주민

마을 사람들은 이제 더 다양하다. 새로운 캐릭터가 있을뿐만 아니라, 총 335명, 새로운 햄스터와 사슴 종도 있다. Smug와 sisterly라는 두 가지 새로운 성격이 소개되었다. 이사한 마을 주민들도 메인 스트리트를 방문할 수 있다. 마을 주민들은 게임에서 이기거나, 캠핑 중이거나, RV에서 이사하기로 동의함으로써 입주할 수 있다.

링크:
모든 마을주민 목록

수집품

게임에는 72종의 곤충과 물고기가 있다. 플레이어는 닌텐도 GameCube 게임에서 사용한 기능인 잠자리채로 곤충을 잡을 수 있다. 이제 옷장에 벌레와 물고기를 보관할 수 있다.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시리즈는 새로운 종류의 수집품인 심해어를 추가했다. 잠수복을 착용하고 바다에서 수영하면 얻을 수 있다. 작은 그림자가 해저를 가로질러 움직이고, 플레이어는 이 그림자에서 생물을 잡을 수 있다.

Wi-Fi

이전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의 도시를 방문하고, 다른 플레이어는 자신의 도시를 방문 할 수 있다. 이전 게임과 달리, 이 게임의 Wi-Fi는 종료되지 않았다. 즉, 원하는 경우 플레이어가 여전히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발매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은 2012년 11월 8일 일본, 2013년 2월 7일 한국 및 2013년 6월 9일 북미에서 출시되었다. 그리고 2013년 6월 14일 유럽에서 나왔다. 호주와 뉴질랜드는 6월 15일에 동일한 날짜에 출시되었다.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은 Nintendo eShop을 통해 제공되는 시리즈 중 첫 번째 제품이다.

3DS XL 번들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가 포함된 Nintendo 3DS XL 프로모션 번들은 게임 출시 중에 제공되었다. 특정 소매점에서 사전 주문한 경우 여울이와 시청의 피규어가 무료로로 제공되었다.

수신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는 비평가들로부터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Metacritic에서 평균 88/100 점을 얻었으며, Metacritic에서 15번째로 높은 Nintendo 3DS 게임으로 평가되었다. whatoplay.com에서는 28명의 비평가와 93,600개+의 게이머 등급을 기준으로 9.12의 총점 (점수)을 받았다.

이 게임은 일본에서만 3백만 부 이상 판매한 3DS 타이틀이다. 2013년 12월 31일 현재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는 전 세계적으로 1억 부의 판매량을 기록하여 Nintendo 3DS에서 5번째로 가장 많이 팔린 게임이다.


Welcome Amiibo

2016년 11월 2일, 아미보 호환성 및 기타 다양한 기능을 소개하는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용 업데이트가 전 세계적으로 발매되었다.
업데이트는 Nintendo eShop을 통해 또는 타이틀 화면에서 "데이터 업데이트"를 선택하여 디지털 방식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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