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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레스 존 제로: 소개, 캐릭터, 게임플레이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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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레스 존 제로 绝区零 絕區零 ゼンレスゾーンゼロ Zenless Zone Zero 유통: miHoYo, COGNOSPHERE. PTE. LTD. 플랫폼: PlayStation 5 | Microsoft Windows | Android | iOS | iPadOS 출시일: 2024년 7월 4일 1. 소개 HoYoverse에서 제작한 로그라이트 ARPG. 2. 캐릭터 3. 변조 [S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S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0.600%이며, 최대 9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S급 에이전트를 100% 획득한다. S급 에이전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600%이다. [A급 신호] 변조 시 획득하는 A급 신호의 기본 확률은 9.400%이며, 그중 A급 에이전트의 기본 확률은 7.050%, A급 W-엔진의 기본 확률은 2.350%이다. 최대 10회 변조 시 천장을 통해 A급 혹은 S급 신호를 반드시 획득한다. A급 신호의 종합 확률(천장 포함)은 14.400%이다. 4. 설정 「Bangboo」 작은 체구, 다양한 용도 거리를 걷다가 "웅나나나"라는 소리를 내는 작디작은 형체를 봐도 놀라지 마세요. 이건 뉴에리두만의 풍경 중 하나로 소형 스마트 기기⸺ 「Bangboo」 랍니다. 「Bangboo」 는 성인 무릎 정도 오는 크기이지만, 뉴에리두에서 없어선 안 될 유용한 존재입니다. 오랜 연구 끝에 「Bangboo」 는 사용 용도가 아주 광범위해졌고 다양한 이들의 요구에 맞추기 위해 특정한 기능을 갖춘 「Bangboo」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장도 많습니다. 「Bangboo」 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Bangboo」 는 원래 뉴에리두 시민들의 공동 재난 대피를 돕 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뉴에리두 주택가에 공동 재해 가 발생하면 「Bangboo」 는 공용 네트워크에서 재해 정보와 피난 가이드를 수신하여 주변 사람들의 대피를 돕습니다. 최근에는 더욱 발전한 기술과 다양해진 수요로 인해 「Bangboo」 는 단순한 재해 대피용 스마트 기기에...

Last Day on Earth Survival 공략: 중반부 팁. 효율을 따져서 행동하자 (레벨 10~)


Last Day on Earth Survival 공략

중반부 팁. 효율을 따져서 행동하자 (레벨 10~)



링크:

링크의 초반부 팁을 보고, 이제 먹을 것, 마실 것에 대한 걱정이 없어졌다면, 이제 효율을 따져서 재료를 모아야 한다. CHOPPER 탈것과 각 종 가구들, 집 바닥과 벽을 업그레이드 하려면 어마어마한 재료가 들기 때문이다.



인벤토리

- 기본적으로 자원을 캘 수 있는 Spear Craft와 Hatchet 2개만 들고 다닌다. 드랍된 무기를 2개이상 보유했다면, 무기 1개를 더 들고 다닌다. 즉, 필드로 나가기 전, 인벤토리 16칸 중 2~3칸만 사용하고 나간다. 무기가 부서질 경우 Spear를 즉시 만들어서 사용하면 된다.

- 필드에 나가기 전 배고픔과 목마름 수치를 모두 채우고 나간다.

- 음식용 아이템 하나를 장비할 수 있다. 체력회복용 아이템을 장비하자. 그럼 인벤토리를 아낄 수 있다. 체력회복용 아이템을 착용하지 않고, 무기를 하나 더 착용했을 경우, 만에 하나 위험에 빠지면 죽어야 하기 때문에, 체력회복용 아이템 착용을 추천하는 것이다.



장비

- 드랍으로 얻은 무기가 없다면, Spear를 만들어서 사용하자. 더 좋은 무기를 만들 수 있다고 하더라도 1회용 소모품이기 때문에 결국 가구, 집들의 업그레이드만 늦어진다.

- 공격력 10 미만의 무기들은 버린다. DPS가 높더라도. 은신데미지의 효율이 나쁘기 때문이다. 사슴마저 2방에 잡아야 하는 불상사가...

- 드랍된 방어구 줏어놓은게 없다면, 벌거벗고 다니자.

- 착용하고 남은 모든 무기와 방어구는 창고에 넣어둔다. 소모품이기 때문에 계속 필요하다.

- 내구도가 적은 장비부터 사용해서 소모해버리자.

- 총기류는 아껴두는 편이 좋다. 벙커 공략에 필수다.



청사진(Blueprints)

- 무기와 방어구류에서는 Dad Hat, Shirt, Cargo Pants 이 3가지만 배우자. 다른 장비들은 배워도 사실상 만들기도 어렵고, 재료만 아깝다. 하지만 위 3가지는 드랍되는 아이템으로 즉석으로 만들 수 있는 경우가 있고, 그 재료들도 다른 가구나 집의 업그레이드에 사용되지 않는 재료들이다.

- 한번 리셋하게 된다면, 이미 만들어진 가구들은 다시 배울 필요 없다.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 포인트를 아낄 수 있다.



음식

- 배고픔은 고기 말린 것(Jerky)으로 달랜다. 당근(Carrot) 보다 훨씬 더 많은 배고픔 수치를 올려주고, 추가적인 나무도 필요하지 않기 때문이다. 제작시간마저 짧다. 레벨14에 Meat Dryer에서 제작할 수 있다.

- 목마름은 물로서 해결한다. Rain Catcher로 인해 사실상 무한이기 때문이다. 차(Berry Tea)는 만들 필요도 없으며, 나무 낭비이다.



필드

- 리치가 긴 무기를 들고 있을 경우 무빙샷을 한다. 익숙해진다면, 좀비의 경우 거의 맞지 않거나, 덜 맞으며 잡을 수 있다.

- 필드에서 얻는 Berries는 그 곳에서 체력회복용이나 배고픔 해소용으로 먹어버린다. 인벤토리 차지하도록 집까지 가져갈 필요 없다.

- 모든 적들은 은신공격으로 시작하자. 3배의 데미지로 인해, 무기의 내구도도 아끼고, 덜 맞게 되므로 방어구의 내구도도 아낀다. 여러모로 이득.



그 외

- Airdrop과 추락한 비행기(Crashed Plane) 이벤트는 일일 횟수가 정해져 있다. 비행기(Crashed Plane) 이벤트는 하루에 단 한번뿐. 에너지가 부족해서 놓치면 그날은 더 이상 발생하지 않는다.

- 맵에서 이벤트가 발생하기 위한 조건이 있다. 에너지를 소비하지 않고, Walk로 이동 후 재접을 반복할 경우 이벤트는 발생하지 않기 때문이다. 황금같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인 Airdrop과 추락한 비행기(Crashed Plane) 이벤트가 발생시켜야 빠른 속도로 성장할 수 있다.
추측되는 이벤트 조건은, 일정 이상 에너지 연속 소비 또는 일정 이하 에너지 보유이다.
에너지가 부족할 때 이벤트를 발생시켜서, 현질 구입을 유도하기 위한 것 같다.



위 모든 팁들은 직접 경험해 보고, 효율을 따져서 나온 결론들이다. 위처럼만 행동해도 이 게임을 매우매우매우x10000 쾌적하게 플레이 할 수 있다.

▲ 플레이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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