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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지 오브 제트: 소개, 게임플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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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지 오브 제트 타워 디펜스 개발자: CamelStudio 출시일: 2018. 9. 22. 1. 소개 ◆ 문명의 재건, 솟아나는 희망의 불길 좀비가 세계를 휩쓸면서 수천 년간 인류 문명은 멸망의 위기에 처해졌습니다. 인류의 멸망을 저지하기 위해 생존자를 구하고 인류 문명을 재건하는 일에 동참하세요. 인재를 모집하고 병력을 강화하여 침입해오는 좀비들을 파괴하고 인류의 문명을 재건하세요! ◆ 다양한 전략, 끊임없이 변화하는 전세 다양한 병종의 조합, 다양한 발전 방식으로 인해 시시각각 변하는 전략 때로는 타이탄과 군용기와 같은 특수 병기를 활용하여 전장의 국면이 역전되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개인 대 개인, 다수 대 다수와 같은 다양한 전략이 승리를 이루기 위한 핵심 역할을 합니다. 또한, 강력한 지휘관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져 적진에 돌입하여 아군의 승리를 이끌어내야 합니다. 다양한 적에 맞서기 위해서는 만반의 전투 준비가 필수적입니다. ◆ 끊임없는 전쟁, 화려한 전투 효과 산더미처럼 몰려오는 좀비 군단, 로그라이크 장르가 전쟁 전략 게임과 만나 새로운 용병 생존자 콘텐츠가 탄생했고, 도시 공방전, 글로벌 전쟁 등의 전통적인 연맹 대전뿐만 아니라 카오스 랜드, 최강자전, 지배자 대결, 철혈 전장 등의 전쟁 콘텐츠에 참가해 보세요! 또한, 크레이지 스퍼트, 캐논 방어전 등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많이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게임 모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어서 빨리 체험해 보세요! 지휘관님의 명령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새로운 문명을 재건해 주세요 2. 게임플레이 영상

디아블로 2 레저렉션/공략/레어 아이템 접두사와 접미사 최대치


레어 아이템을 얻으려면 3가지 방법이 있다.
1. 도박: 고레벨 캐릭터로 도박해야 좋은 아이템을 획득한다.
2. 사냥: 에테리얼 아이템은 필드 사냥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3. 큐빙: 레어+조던+스컬 큐빙.

그리고 레어 아이템은 접두사와 접미사를 각 3개씩 최대 총 6개의 옵션을 가진다.

주요 접두사: 스킬, 저항력, 마나, 공격등급
주요 접미사: 캐스팅, 힘, 민첩성, 라이프, 달리기, 라이프/마나 획득

좋은 접미사가 붙으면 라이프가 높아지므로, 아이템을 평가할 때 대부분 접두사보다 접미사를 중요하게 본다.



크래프트 아이템의 옵션도 이해할 수 있다.
크래프트 사용 목적은 접두사를 희생하고 접미사를 끌어온다. 따라서 3개의 접미사가 얼마나 충실하게 붙었는가 중요하다.
2개 이상의 접두사 크래프트는 레어보다 효율이 떨어져 선호하지 않는다.



그럼 아래에서 레어아이템의 부위 별 접두사와 접미사 목록을 확인해 보자.


1. 무기


접두사접미사
공격명중률 300
화염피해 240
냉기피해 140
번개피해 480
독피해 150
피해증가 300
레벨당 공격명중률 (원거리)
레벨당 공격명중률 +최대피해
공격명중률 300, 150 피해증가
데몬 300 공격명중률, 피해 275%
언데드 325 공격명중률, 피해 275%
마나 90 (오브템 120)
시야 2 (오브 스테프 완드)
단일저항 30% (오브 완드 40%)
직업별 전스킬 2
직업별 부분스킬 2
받는피해 마나변환 12% (오브 스태프)
적 처치시 마나획득 5
몬스터도망 100% (활 석궁 50%)
소켓 2
투척무기 수량증가 120
힘 15 (해머 30, 클럽 메이스 셉터 20)
민첩 20
활력 40
마력 20 (셉처 10)
시야 5+, 공격명중률 5% (활 석궁)
최소피해 20
최대피해 20
화염피해 20 (근거리 75)
냉기피해 15 (근거리 50)
번개피해 40 (근거리 120)
독피해 100
생명력 훔치기 5% (근거리 9%)
마나 훔치기 5% (근거리 9%)
생명력 재생 5 (셉터 10)
공격속도 20% (근거리 40%)
마법 피해 감소 3
시전속도 20% (오브)
착용가능요구치 -30%
넉백 (근거리)
방어 무시 (카타르 대거)
몬스터 회복 방지 (근거리)
결빙시간감소 50% (오브)
자동수리 3
투척무기 수량회복 10


2. 모자


접두사접미사
공격명중률 120
냉기피해 30
화염피해 60
번기피해 120
독피해 6
피해 30%
데몬 100 공격명중률, 피해 50%
방어력 200%
마나 90
단일 저항 40%
모든 저항 20%
스킬 +2
적처치시 마나획득 5
마법아이템 발견확률 10%
최대 지구력 20
1~2소켓
방어력 증가 200%
시야 2
힘 30
민첩 20
활력 60
마력 20
최소피해 9, 최대피해 12
독피해 60
중독시간감소 75%
생명력 훔치기 8%
마나 훔치기 8%
생명력 회복 10
피해 감소 7
마법피해 감소 3
골드증가 80%
마법아이템 발견확률 25%
시전속도 20
공격자 피해받음 9
달리기 30%
결빙시간감소 50%
타격회복속도 10%
내구도수리 5
파괴되지않음


3. 갑옷


접두사접미사
방어력 200%
레벨당 방어
마나 40
시야 2
단일저항 30% (화염저항 40%)
소켓 2
힘 20
민첩 9
활력 60
시야 1, 공격명중률 15
중독시간감소 75%
생명력회복 5
타격회복속도 24%
피해감소 7
마법피해 감소 3
공격자 피해받음 9
착용가능 요구치 -30%
자동수리 5


4. 장갑


접두사접미사
공격 명중률 20
레벨당 방어
마나 40
아마존 3개중 1부류 2스킬
암살자 무술 2스킬
최대 지구력 20%
방어력 증가 200%
시야 2
단일저항 30% | 화염저항 40%
힘 15
민첩 20
시야 5, 공격명중률 30 | 5% 추가 공격명중률
화염피해 6
생명력 훔치기 3%
마나 훔치기 3%
생명력회복 5
공격속도 20%
골드증가 80
마법아이템 발견확률 25%
결빙시간감소 50%
중독시간감소 25%
타격회복속도 10%
내구수리 5
파괴되지않음


5. 벨트


접두사접미사
레벨당 방어
마나 30
최대 지구력 30
방어력 증가 200%
시야 2
단일저항 30% | 화염저항 40%
힘 30
생명력 60
냉기피해 6
생명력 회복 10
타격회복속도 24%
골드증가 80%
공격자 피해 받음 6
중독시간감소 25%
내구수리 5
파괴되지않음


6. 신발


접두사접미사
마나 40
단일저항 40%
최대지구력 30
지구력 회복 50%
방어력 증가 200%
시야 2
민첩 15
번개피해 23
생명력 회복 5
골드증가 80%
마법아이템 발견확률 35%
달리기 40%
결빙시간감소 50%
중독시간감소 25%
타격회복속도 10%
내구수리 5
파괴되지않음


7. 목걸이


접두사접미사
공격명중률 20
마나 90
시야 2
단일저항 40%
모든저항 20%
스킬 +2
받는피해 마나변환 12%
마법아이템 발견확률 10%
최대지구력 20
힘 30
민첩 20
활력 60
마력 20
시야 5, 공격명중률 30
최소피해 9
최대피해 4
화염피해 6
냉기피해 6
번개피해 23
독피해 50
생명력 훔치기 6%
마나 훔치기 8%
생명력 회복 10
피해감소 4
마법피해 감소 3
골드증가 80%
마법아이템 발견확률 25%
시전속도 10%
결빙시간 감소 50%


8. 반지


접두사접미사
공격명중률 20
마나 90
시야 2
단일저항 30% (화염저항 40%)
모든저항 11%
적 처치시 마나획득 1
마법아이템 발견확률 10%
최대지구력 20
힘 20
민첩 15
활력 40
마력 15
시야 5, 공격명중률 30 (5% 추가 공력 명중률)
최소피해 9
최대피해 4
화염피해 6
냉기피해 23
독피해 50
중독시간감소 25%
생명력 훔치기 8%
마나 훔치기 6%
생명력 회복 9
피해감소 2
마법피해 감소 2
골드증가 40%
마법아이템 발견확률 15%
시전속도 10%
결빙시간감소 50%


9. 주얼


접두사접미사
방어력 64
최소피해 8
최대피해 15
피해증가 40
받는피해 마나변환 12%
지구력회복 15%
최대지구력 25
공격명중률 100
1 시야, 공격명중률 10
마법아이템 발견확률 7%
마나 20
모든저항 15
단일저항 30%
적 처치시 마나획득 3
데몬 50 공격명중률, 피해 40%
언데드 50 공격명중률, 피해 50%
공격자 피해 받음 5
공격속도 15
냉기피해 15
화염피해 30
번기피해 100
독피해 20
최소피해 10
최대피해 15
타격회복속도 7
생명력재생 4
골드증가 30%
마법아이템 발견확률 10%
생명력 20
착용가능한요구치 -15%
힘 9
민첩 9
마력 9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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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글 읽다가 궁금한게 생겨 질문 남깁니다.

    무기 (활)

    앰플활-타격시 5% 앰플리 저주
    가 붙는 활은 어떻게 탄생 되는 건가요?위 내용에 접두,접미에 이런 내용이 없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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