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게시글

아무도 모르게 나만 알고 있던 양조 탱킹 팁 12가지

이미지
목차 특성에서 마법해소를 찍지 않는다 특성에서 질서의 무기를 찍지 않는다 특성에서 와리가리 찍는다 전투 시작엔 건들건들을 먼저 켜라 위급할땐 평화의 고리를 생존기로 써라 탱킹 장신구를 쓴 후 최대한 참았다가 정화주를 먹는다 천신주를 아끼지 말고 자주 사용해라 학다리치기 중 다른 공격 스킬을 사용해라 정화주는 1스택을 유지한다 자룬과 비취돌풍은 세트다 골분주와 폭맥은 메크로로 즉시 시전 풀링에 해탈을 사용하면 편하다 영상

프로젝트 좀보이드: 소개, 게임플레이, 개발


프로젝트 좀보이드

Project Zomboid

  • 디렉터: Andy "Binky" Hodgetts
  • 프로그래머: Chris "Lemmy" Simpson
  • 아티스트: Marina "Mash" Siu-Chong
  • 작가: Will "Velvet Owl" Porter
  • 음악: Zach Beever
  • 플랫폼: Java, Microsoft Windows, OS X, Linux
  • 장르: 오픈월드 서바이벌 RPG
  • 개발: The Indie Stone
  • 배급: The Indie Stone
  • 출시일: (얼리) 2013년 11월 8일

1. 개요

프로젝트 좀보이드는 영국과 캐나다의 독립 개발자인 The Indie Stone이 알파 단계로 개발한 오픈월드 서바이벌 호러 비디오 게임이다. 이 게임은 좀비 세계에서 플레이어가 가능한 한 오래 생존해야 한다. 또한 게임 포털 Desura의 알파 펀딩 섹션에 출시된 첫 5개 게임 중 하나였다.

The Indie Stone은 프로젝트 좀보이드 용 코드가 포함된 두 대의 노트북을 도난당한 후 인디 게임 커뮤니티에서 세간의 주목을 받았다. 그 이후로 2013년 11월 8일, 스팀 얼리 억세스에 등장했으며 계속해서 개발을 했다. The Indie Stone가 처음으로 상업적으로 출시한 게임이다.


2. 게임플레이

- 현실적인 생존에 중점을 둔 하드코어 샌드박스 좀비 서바이벌 게임.
- 지속적인 플레이어 서버를 통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 로컬 4인 분할 화면 협동.
- 무리 역학과 심도 있는 시각 및 청각 시스템을 갖춘 수백 마리의 좀비.
- 탐험하고, 약탈하고, 요새를 건설할 수 있는 방대하고 성장하는 맵.
- 완벽한 물리학과 깊고 사실적인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을 갖춘 차량.
- 도구와 아이템을 사용하여 무기, 바리케이드, 요리 제작. 나무를 자르고, 나무를 톱질하고, 보급품을 찾아 좀비 방지 요새를 건설할 수도 있다.
- 생존을 위해 노력하는 동안 우울증, 권태, 배고픔, 갈증 및 질병에 대처해야 한다.
- 낮이 밤으로 바뀌고, 겨울이 찾아오는 등 자연이 서서히 변한다.
- 게임 내에서 수행하는 작업을 기반으로 개발되는 농사, 낚시, 목공, 요리, 포획,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스킬 및 특전.
- 일반 샌드박스 및 서바이벌 외에 상상의 도전 시나리오 및 즉각적인 액션 '라스트 스탠드' 모드
완전하고 개방적이며 강력한 Lua 모딩 지원.
- 윈도우즈에서 Xbox 컨트롤러 게임패드 지원. [다른 패드는 수동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현재 Mac에서는 게임패드 지원을 사용할 수 없다.]

2.1. 디버프(무들)



3. 게임 모드



4. 개발

이 게임은 2011년 4월 25일 기술 데모로 처음 출시되었다. LWJGL을 사용하여 이식성을 위해 Java로 제작되었다.
2013년 11월 8일자로 프로젝트 좀보이드가 스팀의 얼리 억세스로 출시되었다.
2014년 2월, The Indie Stone은 처음으로 게임의 멀티플레이어 버전을 공개했다.

4.1. 공개 배포에 누출

2011년 6월, 유료 사전 알파 테크 데모로 게임이 출시된 직후 게임이 유출되었다. 다른 많은 웹사이트에 무단 복제물이 퍼졌다. 게임의 승인되지 않은 버전은 사용자가 이미 최신 버전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지금 업데이트' 버튼을 누르면 프로젝트 좀보이드의 서버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었다. 이것을 피하기 위해 The Indie Stone은 고객 전용 유료 버전을 오프라인으로 전환하고 대신 다음 날 다운로드할 수 있는 무료 "공개 기술 데모"를 출시했다.

4.2. 소스 코드가 포함된 개발자 노트북 도난

2011년 10월 15일, 게임 개발자 2명의 아파트가 무너졌다. 백업되지 않은 초기 게임 코드의 많은 양을 포함하는 두 대의 노트북이 아파트에서 도난당했다. 이로 인해 게임 개발이 크게 지연되었다. 이러한 차질로 인해, 그들은 Rezzed에서 "비디오 게임을 만드는 방법(not)"이라는 제목의 프레젠테이션을 하고 프로젝트를 시작한 이후 배운 몇 가지 교훈을 설명했다.


5. 갤러리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마운트 앤 블레이드 2 배너로드/치트 & 개발자 콘솔 명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