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게시글

심시티 빌드잇/콘테스트 본부 FAQ

이미지
시장 콘테스트가 뭔가요? 누구든지 참가할 수 있나요? 콘테스트에 참여하면 시몰레온, 심캐시, 스피드업 토큰, 플래티넘 열쇠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매주 자동으로 모든 시장님에게 참여 기회가 주어집니다. 참여 여부는 자유이며, 참여하지 않아도 불이익은 없습니다. 다만 콘테스트에서만 얻을 수 있는 독점 보상을 놓치게 됩니다! 시장 콘테스트에서는 누구와 경쟁하나요? 상대를 선택할 수도 있나요? 5일간 진행되는 콘테스트가 열릴 때 마다 비슷한 레벨의 도시에서 무작위로 고른 100명의 시장을 상대로 경쟁하게 됩니다. 어떻게 경쟁하나요? 플럼밥 포인트는 무엇인가요? 이 콘테스트 본부를 통해 특정한 아이템을 생산하거나 재난을 일으키는 등의 과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과제를 완료했을 때 플럼밥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경쟁 시장들보다 플럼밥 포인트를 많이 획득하여 순위표의 상위권에 오르면 멋진 보상을 드립니다! 과제를 어떻게 선택하나요? 어떤 과제를 선택하는지가 중요할까요? 시장 콘테스트에서는 매주 수행할 수 있는 최대 과제 수가 있습니다. 과제마다 제한시간이 있으므로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더 많은 플럼밥 포인트가 걸려 있는 까다로운 과제를 고를지, 짧은 과제를 선택하여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것인지는 전적으로 시장님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과제를 선택한 다음에는 어떻게 하나요? 왜 카운트가 시작되지 않나요? 과제를 시작하려면 "시작"을 눌러야 합니다. 과제 수행을 위한 모든 진행 내용은 버튼을 누른 시점부터 계산되고, 시간제한도 이를 기준으로 합니다. 한 번에 하나의 과제만 수행할 수 있으므로 수행 중인 과제를 완료해야 다음 과제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과제를 잘못 선택했어요! 과제 옆에 있는 빨간색 'X' 버튼을 누르면 언제든 수행 중인 과제를 취소하고 다른 과제를 즉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과제는 일정한 대기 시간이 지난 후에 목록에 나타납니다. 단, 이미 시작했다가 취소한 과제도 주간 과제 한도 수에 포함됩니다. 과제를

성우, 가수: 와키 아즈미 (Azumi Waki)


와키 아즈미

和氣 あず未
Azumi Waki

  • 출생: 1994년 9월 8일, 도쿄, 일본
  • 혈액형: O형
  • 별명: 아쥬쥬(あじゅじゅ), 아쥬밍(あじゅみん), 아즈밍(あずみん)
  • 직업: 성우, 가수
  • 활동: 2015년~
  • 소속사: 도쿄배우생활협동조합

와키 아즈미 (和氣 あず未, Azumi Waki)는 일본 성우이자, 도쿄배우생활협동조합 소속 도쿄 출신의 가수이다. 2015년 데뷔하여 비디오 게임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에서 가타기리 사나에 역을 맡았다.

2020년 1월, 일본 컬럼비아 아래에서 솔로 가수로 데뷔했다.


1. 바이오그래피

와키는 도쿄에서 태어났다. 그녀는 세 형제가 있다. 어릴 적부터 애니메이션에 관심이 많았지만, 처음에는 승무원의 꿈을 꾸었다. 자신의 영어 실력이 부족하다고 느꼈기 때문에 고등학교 입학은 포기했지만, 중학교때는 꿈을 계속 꾸었다. 13세에 애니메이션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승무원 대신 성우를 하기로 결심했다.

와키는 고등학교 3학년 이후, 도쿄 애니메 성우 전문 학교에 입학하여 공부하며 교내 방송을 해보기도 하였다. 전문 학교를 졸업 한 후, 도쿄배우생활협동조합에 소속되었다. 그녀의 첫 성우 역할은 비디오 게임 및 애니메이션 시리즈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의 카타기리 사나에 역이었다. 또한 같은 해, 애니메이션 시리즈 <아니토레! EX>에서 히구치 에리로 캐스팅되었다.

2016년, 와키는 애니메이션 시리즈 <가르쳐줘! 갸루코쨩>에서 갸루코 역을 맡았다. 그리고 공동 출연자들과 함께 쇼의 오프닝 테마인 "YPMA Girls"를 선보였다.

2017년, 애니메이션 시리즈 <블렌드 S>의 주인공인 사쿠라노미야 마이카 역을 맡았다. 그녀와 공동 배우인 키토 아카리와 하루노 안즈는 쇼의 오프닝 테마 "Bon Appétit♡S" (ぼなぺてぃーと♡S), 엔딩 테마 "Detarame na Minus to Plus ni Okeru Blend Kō" (デタラメなマイナスとプラスにおけるブレンド考)를 함께 했다.
또한, 멀티미디어 프랜차이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캐릭터 스페셜 위크로 캐스팅되었다.

2018년, 와키는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애니메이션 시리즈에서 스페셜 위크를 연기했다. 또한 애니메이션 시리즈 <이세계 마왕과 소환 소녀의 노예 마술>에서 렘 가레우, 애니메이션 시리즈 <이웃집 흡혈귀씨>에서 엘리 역을 맡았다.

2019년, 애니메이션 시리즈 <음란한 아오는 공부를 할 수 없어>에서 호리에 아오 역을 맡았다. 또한 애니메이션 시리즈 <도우미 여우 센코 씨>에서 센코 역을, 애니메이션 시리즈 <조난입니까?>에서 쿠죠 시온 역을, 애니메이션 시리즈 <다음 생에서 내 능력을 평균화하라고 말하지 않았습니까?!>의 아델 폰 아스캄 역을 맡았다.

2020년, 애니메이션 시리즈 <사장님, 배틀 시간입니다!>에서 아카리를 연기했다. <나는 100만 명의 목숨 위에 서 있다>에서 하코자키 쿠스에, <곰 곰 곰 베어 >에서 피나를 연기했다.

2021년, 애니메이션 시리즈 <도쿄 리벤저스>에서 다치바나 히나타, 애니메이션 시리즈 <슬라임을 잡으면서 300년, 모르는 사이에 레벨MAX가 되었습니다>에서 프라토르테, 애니메이션 시리즈 <그녀도 여친>에서 미나세 나기사를 연기했다.


2. 필모그래피

2.1. 애니메이션

2015년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 카타기리 사나에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ViVid - 루카
아니토레! EX 1기 - 히구치 에리

2016년
가르쳐줘! 갸루코쨩 - 갸루코
부부키 부란키 - 도미나 도시

2017년
블렌드 S - 사쿠라노미야 마이카
영화 키라키라☆프리큐어 아라모드 파릿토! 추억의 밀푀유! - 요리사

2018년
도사의 무녀 - 야나세 마이
이세계 마왕과 소환 소녀의 노예 마술 - 렘 가레우
이웃집 흡혈귀 씨 - 에리

2019년
미니 도사 - 야나세 마이
음란한 아오는 공부를 할 수 없어 - 호리에 아오
도우미 여우 센코 씨 - 센코
조난입니까? - 쿠죠 시온
저, 능력은 평균치로 해달라고 말했잖아요! - 마일
어새신즈 프라이드 - 살라샤 쉬크잘

2020년
카쿠시고토 - 키츠치 리코
사장님, 배틀 시간입니다! - 아카리
나는 100만 명의 목숨 위에 서 있다 - 하코자키 쿠스에
곰 곰 곰 베어 - 피나
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 - 시스벨 루 네뷸리스 9세
여성향 게임의 파멸 플래그밖에 없는 악역 영애로 환생해버렸다… - 앤 셰리

2021년
Ex-Arm - 에르미라
안녕, 나의 크라머 - 키시 아유미
이세계 마왕과 소환 소녀의 노예 마술 Ω - 렘 가레우
슬라임을 잡으면서 300년, 모르는 사이에 레벨MAX가 되었습니다 - 프라토르테
도쿄 리벤저스 - 다치바나 히나타
나는 100만 명의 목숨 위에 서 있다 시즌 2 - 하코자키 쿠스에
여성향 게임의 파멸 플래그밖에 없는 악역 영애로 환생해버렸다… X - 앤 셰리
그녀도 여친 - 미나세 나기사

2.2. TBA

곰 곰 곰 베어 시즌 2 - 피나

2.3. 게임

2015년
브레이브소드x브레이즈소울 - 리디, 디른윈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 카타기리 사나에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스타라이트 스테이지 - 카타기리 사나에

2016년
8 beat Story - 호시미야 유키나
초은하함대∞ -INFINITY- - 유미무라 리사
신격의 바하무트 - 아르디스

2017년
스쿨 스타 드림 ~카미오시!~ - 마리카와 쿠미
키라라 판타지아 - 클레어, 사쿠라노미야 마이카
파이어 엠블렘 히어로즈 - 피아니

2018년
데스티니 차일드 - 마스
도사의 무녀 : 새겨진 일섬의 등불 - 야나세 마이
소녀☆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Re LIVE- - 오토나시 이치에
소녀전선 - AK-12, AUG
얼터너티브 걸즈 - 미즈시마 아이리(2대)
하얀고양이 프로젝트 - 코마리

2019년
동방 캐논볼 - 콘파쿠 요우무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 비너스 베케이션 - 사유리
벽람항로 - 스즈야
온게키 - 카시와기 미아
애스트럴 체인 - 올리브

2020년
영웅전설 시작의 궤적 - 라피스 로젠베르크
벽람항로 - 쿠마노
라스트오리진 - P-22 하르페이아, 로열 아스널

2021년
애쉬암즈 - M7 프리스트, M18 헬캣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마운트 앤 블레이드 2 배너로드/치트 & 개발자 콘솔 명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