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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시티 빌드잇/콘테스트 본부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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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콘테스트가 뭔가요? 누구든지 참가할 수 있나요? 콘테스트에 참여하면 시몰레온, 심캐시, 스피드업 토큰, 플래티넘 열쇠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매주 자동으로 모든 시장님에게 참여 기회가 주어집니다. 참여 여부는 자유이며, 참여하지 않아도 불이익은 없습니다. 다만 콘테스트에서만 얻을 수 있는 독점 보상을 놓치게 됩니다! 시장 콘테스트에서는 누구와 경쟁하나요? 상대를 선택할 수도 있나요? 5일간 진행되는 콘테스트가 열릴 때 마다 비슷한 레벨의 도시에서 무작위로 고른 100명의 시장을 상대로 경쟁하게 됩니다. 어떻게 경쟁하나요? 플럼밥 포인트는 무엇인가요? 이 콘테스트 본부를 통해 특정한 아이템을 생산하거나 재난을 일으키는 등의 과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과제를 완료했을 때 플럼밥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경쟁 시장들보다 플럼밥 포인트를 많이 획득하여 순위표의 상위권에 오르면 멋진 보상을 드립니다! 과제를 어떻게 선택하나요? 어떤 과제를 선택하는지가 중요할까요? 시장 콘테스트에서는 매주 수행할 수 있는 최대 과제 수가 있습니다. 과제마다 제한시간이 있으므로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더 많은 플럼밥 포인트가 걸려 있는 까다로운 과제를 고를지, 짧은 과제를 선택하여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것인지는 전적으로 시장님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과제를 선택한 다음에는 어떻게 하나요? 왜 카운트가 시작되지 않나요? 과제를 시작하려면 "시작"을 눌러야 합니다. 과제 수행을 위한 모든 진행 내용은 버튼을 누른 시점부터 계산되고, 시간제한도 이를 기준으로 합니다. 한 번에 하나의 과제만 수행할 수 있으므로 수행 중인 과제를 완료해야 다음 과제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과제를 잘못 선택했어요! 과제 옆에 있는 빨간색 'X' 버튼을 누르면 언제든 수행 중인 과제를 취소하고 다른 과제를 즉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과제는 일정한 대기 시간이 지난 후에 목록에 나타납니다. 단, 이미 시작했다가 취소한 과제도 주간 과제 한도 수에 포함됩니다. 과제를

레이트 시프트(Late Shift): 진엔딩을 위한 선택지 공략


레이트 시프트(Late Shift)

진엔딩을 위한 선택지 공략


  • 제목: Late Shift
  • 장르: 어드벤처, 인디
  • 개발자: CtrlMovie 
  • 배급사: Wales Interactive
  • 출시 날짜: 2017년 4월 19일

Late Shift is a high stakes FMV crime thriller. Forced into a brutal London heist, you must choose your own adventure in this interactive cinematic experience with adaptable storylines that lead to one of seven conclusions. Your decisions are you.

진엔딩은 맷과 메이링, 쵸이 모두 원하는 것을 얻는 해피엔딩이다. 그리고 이 게시글은 그 해피엔딩을 보기 위한 선택지 공략이다.

초반부 선택지에 대해서는 엔딩에 변화가 없고, 단지 여러 상황을 알 수 있을 뿐이다. 엔딩은 아래의 선택지에서 갈린다.

1. 경찰차가 뒤에 있는 상태에서 깡패를 만났을 때


침착하기
싸우기

깡패와 싸우게 되면, 바로 파의 집으로 직행하기 때문에 진품 그릇을 얻을 수가 없다. 침착하기를 계속 선택하자.


2. 하인즈워스에서 컴퓨터를 뒤질 때


계속하기
떠나기

하인즈워스에서 컴퓨터를 뒤져 7호차의 정보를 알아내야 합니다. 직원에게 들켰다고 '떠나기'를 선택하면 7호차의 정보를 알아내지 못하고, 진품 그릇도 얻지 못합니다. 쫄리더라도 '계속하기'를 선택해 정보를 알아내자.


3. 7호차를 발견했을 때


기다리기
가기

컴퓨터에서 7호차의 정보를 알아내고, 건물밖으로 나오면 7호차를 발견할 수 있다. 여기서 7호차를 탑승하는 선택지, '가기'를 해야만 몰래 뒤에 탑승할 수 있다. '기다리기'를 선택하면 바로 파의 집으로 가기 때문에 진엔딩은 물건너 간다.


4. 파의 집에서 그릇을


그릇 던져주기
테이블에 내려 놓기

파에게 그릇을 던져 가품인척 하는 선택지다. 선택하면 맷과 메이링은 진품이 다른 곳에 있는 것처럼 연기하게 되고 파를 협박한다.
만약 '테이블에 내려 놓기'를 선택하고 다음 선택지에서 잘못 선택하면, 들고있는 그릇이 진품이라는 것을 들키게 되고 협상에 실패한다. 즉, 진엔딩이 아닌 다른 엔딩이 나온다.


5. 엔딩

파는 진품 그릇을 넘기는 조건으로 맷과 메이링에게 판매금액의 절반을 송금하게 된다. 협상 중 메이링이 집밖에 있다는 것을 눈치채지만, 집 밖에는 이미 쵸이의 패거리들이 모두 기다리고 있고, 모든 일의 배후를 알게되어서 파를 잡아간다. 맷은 진품 그릇을 쵸이에게 주고, 쵸이와 패거리들은 모두 떠난다. 맷과 메이링은 둘이 남아 웃으며 끝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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